• 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전기요ㆍ전기장판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장판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이던의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이 2020년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면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는 글루바인은 ‘전자파 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던 일반 전기요,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루바인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자파차단 전자기장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 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을 받아 제품 안전성과 품질을 입증받았다.

    글루바인은 전기요, 전기담요, 전기장판을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해 위생과 청결 면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일반 가정 외에도 위생, 청결이 중요한 병원, 호텔, 고시원 등에서도 글루바인 전기요는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특히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기존 전기매트와 온수 매트 제품에 비해 부피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다.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자유롭게 시간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타이머가 탑재돼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과전압이나 과열 등 위험 상황 발생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6중 안전장치가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1W 절전형 시스템을 채택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110v가 가능한 전기장판과 프리볼트 해외용 전기요 제품도 있어 유학연수생의 필수품으로 유명하고 임산부와 캠핑족들한테도 전자파 없는 임산부 전기장판과 캠핑용 전기장판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1인용 전기장판으로 쓰는 미니 싱글, 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인 더블사이즈 등 사이즈 구성이 다채로우며, 면, 순면, 극세사 등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소재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니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방석과 미니 매트, 전기요 제품을 안전하게 담을 수 보관가방과 전용 순면커버, 전기요와 함께 사용 시 매우 경제적인 난방텐트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품질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데일리경제 선정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 선정 2017년~ 2019년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한국경제 선정 2015년~2019년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중앙일보 선정 2017년~2020년 4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한국경제 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조선, 동아일보 선정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일간스포츠 선정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산업통상자원부와 머니투데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대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국내 최고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도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글루바인은 높은 품질과 안전성,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등 각종 유명 온라인 몰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전국 매장과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https://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77658279594


    2020-06-19
  • '전자파 없는 전기요ㆍ전기매트' 글루바인 , 대한민국브랜드어워드 8관왕 수상

     

    ㈜이던의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면서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했다.

    글루바인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선정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 선정 2017년~ 2019년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한국경제 선정 2015년~2019년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중앙일보선정 2017년~2020년 4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한국경제 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조선, 동아일보 선정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일간스포츠 선정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산업통상자원부와 머니투데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대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으로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국내 전기요, 온열매트 대표브랜드 ‘글루바인’은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었던 일반 전기요, 전기담요 등의 안전성 문제와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 성인 외에도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모두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특히 전자파차단 전자기장 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공인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전기요나 전기장판의 경우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독일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제품 수출을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의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 제품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각종 유명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장과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소개되고 있다.


    2020-06-19
  • 글루바인 4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이던의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이 중앙일보에서 주관하는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며 4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는 글루바인은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전기요,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글루바인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자파차단 전자기장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등을 받았다.

    글루바인은 전기요, 전기담요, 전기장판을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자유롭게 시간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타이머가 탑재돼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과전압이나 과열 등 위험 상황 발생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6중 안전장치가 적용돼 있다.

    이외에도 101W 절전형 시스템을 채택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110v가 가능한 전기장판과 프리볼트 해외용 전기요 제품도 있어 있으며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과 캠핑용 전기장판도 선보였다.

    1인용 전기장판으로 쓰는 싱글, 슈퍼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인 더블사이즈 등 사이즈 구성이 다채로우며, 면, 순면, 극세사 등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소재로 제작되어 있다. 미니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방석과 미니매트, 전기요제품을 담을 수 멀티안전보관백과 전용 순면커버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품질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데일리경제 선정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 선정 2017년~ 2019년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한국경제 선정 2015년~2019년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중앙일보선정 2017년~2020년 4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한국경제 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조선, 동아일보 선정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일간스포츠 선정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산업통상자원부와 머니투데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대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제품 수출을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의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 제품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각종 유명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장과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글루바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2020-06-19
  • 글루바인,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제조(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온수매트) 부문 1위 수상

     

    ㈜이던의 프리미엄 수면테크 브랜드 ‘글루바인’이 3월 3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제조(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온수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제품으로는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또,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제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농업경제신문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03261726394560124506bdf1_17


    2020-06-19
  • 글루바인,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제조(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온수매트) 부문 1위 수상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잠자리와 웰빙 라이프에 꼭 필요한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방석, 온수매트 등을 제조하는 ‘㈜이던’의 프리미엄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이 3월 3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제조(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온수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은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글루바인의 모든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또,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제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G글로벌경제신문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2003261727227433992c130dbe_16

     

     

    2020-06-19
  •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글루바인, 제조 부문 수상..전기요, 전기장판등 생산

     

    전기요 제조업체 글루바인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제조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방석, 온수매트)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던은 잠자리와 웰빙 라이프에 꼭 필요한 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방석, 온수매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글루바인’을 제조하는 업체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제품으로는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이 가미되어 있다.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던측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왔고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 주최로 진행되었다.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699

    2020-06-19
  •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글루바인(GLUHWEIN), 특허받은 전자파 없는 전기요·전기장판

     

    국내 최고의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생활가전(전기요·전기장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글루바인(GLUHWEIN)은 (주)이던의 프리미엄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다. 본연의 기술력과 앞선 디자인, 획기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전기요·전기장판을 통해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따뜻한 품을 선사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데 힘을 기울인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제품으로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최근 글루바인(GLUHWEIN) 전기요의 전자파 차단 특허 열선은 아리랑TV ‘머니몬스터’를 통해 국내에서 상용화되고 있는 전자파 차단 기술 중 하나로 소개됐다. 이에 글루바인(GLUHWEIN) 전기요의 세계화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53017


    2020-06-19
  • 글루바인, 2021년형 캠핑 전기매트·전기요 출시

    (주)이던(대표 조재홍)의 전기요·전기매트·전기방석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최근 2021년형 캠핑 전기매트 및 캠핑 전기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2021년형 캠핑 전기매트는 다용도 절전형 제품이다. 3단계 타이머로 1·3·8시간 사용 설정이 가능하다. 온도 조절 기능을 다단계로 세분화했다.

    특히 절전형 설계로 소비 전력이 낮다. 2개의 바이메탈을 내장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과전압을 방지하고 제품이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도 차단한다.

    업체 관계자는 "보온성이 뛰어난 신소재 '소프트 스폰지'를 사용했다"며 "쿠션감과 볼륨감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멀티 안전 보관백도 함께 제공한다"며 "캠핑장이나 가정에서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2021년형 캠핑 전기요는 △과열 시 자동 전원 차단 △물세탁 가능 △6중 안전시스템 △스마트타이머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을 사용했다. EMF(전자기장 환경인증)도 획득했다. 회사에 따르면 신기술을 이용한 절전형 상품으로, 하루 8시간 사용했을 때 예상되는 한 달 전기요금은 약 1000원이다.

    업체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감성 캠핑' 트렌드에 맞춘 패턴으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30514255265174

     

     

    2020-06-19
  • 글루바인 전기요·전기장판, 아리랑TV '머니몬스터' 출연…국내 기업의 우수성 전파

    국내 전기요, 전기매트 대표브랜드 글루바인이 지난 1월 아리랑TV의 '머니몬스터(MONEY MONSTER)'에서 소개되며 국내 기업의 우수성을 알렸다.

    국제방송교류재단에서 운영 중인 아리랑TV는 미주, 유럽 및 아프리카를 포함해 전 세계 105개국 1억 4000만 가구에 송출하고 있다.

    1월 31일 아리랑TV 머니몬스터에서는 ‘국내에서 상용화되고 있는 전자파 차단 기술’을 주제로 글루바인의 ‘전자파차단 특허열선’을 소개했다. 이에 글루바인 측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글루바인의 기술력과 제품 안정성을 인정받을 수 있었던 만큼 글루바인 전기요는 세계화에 박차를 더할 전망”이라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전성, 품질, 유니크한 디자인 등을 갖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유명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전국매장, 그리고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글루바인 전기요는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었던 일반 전기요, 전기담요 등의 안전성 문제와 전자파 문제를 개선했다.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모두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고 일반가정부터 위생, 청결이 중요한 병원 및 호텔 등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전자파차단열선 특허, 전자기장 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공인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전기요나 전기장판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위생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기요나 전기장판이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위생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12단계로 자유롭게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타이머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과전압, 과열 등 위험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6중안전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1W 절전형 시스템이 적용되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10v가 가능한 전기장판과 프리볼트 전기요 제품도 출시되어 유학생들 사이에서 해외용전기요로 이용되고 있다.

    글루바인 측은 “1인용 전기장판으로 사용되는 미니싱글과 싱글 사이즈가 있고, 2인용 전기장판으로 사용되는 더블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라며, “면, 순면, 극세사 등을 사용한 여러 소재의 제품과 미니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방석, 미니매트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전기장판가방과 전기장판 전기매트전용커버도 함께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독일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포함하여 국내 브랜드 어워드 7관왕을 달성한 국내 대표 브랜드로,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그 밖의 더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46726

    2020-06-19
  • 글루바인 전기요, 아리랑TV '머니몬스터' 출연 기념 이벤트

    (주)이던(대표 조재홍)의 전기요·전기매트·전기방석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아리랑TV '머니몬스터' 출연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달 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글루바인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일대일 대화방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후 공지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리랑TV 머니몬스터는 국내 기업의 우수성을 해외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의 전자파 차단 기술을 다룬 회차에 출연했다"며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을 전기요에 적용한 업체로 소개됐다"고 말했다. 이어 "전자파 차단 전기요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21709520054426


    2020-06-19
상호 : (주)이던| 대표 : 조재홍| 주소 : 13016 경기도 하남시 이성로 41번길 132 (춘궁동) | 고객센터 : 1661-2792
사업자등록번호 : 105-86-23336 | 통신판매업신고 : 2012-4040155-30-2-00224
정보책임자 : 글루바인 idun7777@hanmail.net
Copyright © IDU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