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이던의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면서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국내 대표 브랜드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으로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국내 전기요, 전기매트, 전기장판, 온열매트 대표브랜드 ‘글루바인’은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었던 일반 전기담요, 전기담요 등의 안전성 문제와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 성인 외에도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모두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안전성과 높은 품질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유명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트레이더스 전국매장, 그리고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루바인은 이번 1위에 선정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했다. 2020~2021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017년~ 2020년 4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2015년~2020년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으로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담요를 선보이고 있는 (주)이던의 글로벌브랜드 '글루바인'이 2015년~2020년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제선정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오른 글루바인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데일리경제가 선정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 선정 2017년~2020년 4년 연속 올해의 최고브랜드,
중앙일보선정 2017년~2020년 4년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한국경제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중앙일보 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일간스포츠선정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산업통상부와 머니투데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대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으로도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일반 전기요와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자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 성인뿐만 아니라 아동, 노약자, 임산부 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6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하여, 과전압과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내 스마트타이머를 탑재해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101W 절전형 시스템으로 경제적이여서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호텔이나 고시원,병원 같은 사업장에서도 글루바인 전기요는 인기 추천 제품이다.
아울러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전기요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전기매트와 온수매트, 온열매트 제품에 비해 부피가 작고 무게 또한 가벼워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독일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 110v 사용이 가능한 전기장판과 프리볼트 해외용전기요로 유학연수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임산부와 캠핑족들한테도 전자파 없는 임산부 전기장판과 캠핑용 전기장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안전성과 높은 품질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유명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트레이더스 전국매장, 그리고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9880
(주)이던(대표 조재홍)의 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 브랜드 '글루바인'이 2021년형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루바인'이 선보인 2021년형 신제품 2종은 좌우분리난방 전기요 '바르'와 인체감지형 전기요 '글렌'이다.
'바르'는 좌우분리난방이 가능한 제품이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왼쪽·오른쪽 각각 다르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35도부터 60도까지 조절 가능하다. 설정 온도를 1도 단위로 세분화했다. 8중 안전시스템을 적용, 과전압을 방지하고 과열 시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글렌'은 인체감지시스템을 도입한 제품이다. 센서가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난방을 켜거나 끈다. 2시간 동안 움직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전력 공급을 차단한다. 움직임이 감지되면 전력을 공급한다. 에너지 절감과 화재 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취침 안전 및 9단계 온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두 제품은 모두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을 사용한다. 절전형 설계와 안전 설계를 적용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한국인에 맞는 숙면 온도 체계와 사이즈를 고려했다"며 "면 원단을 사용해 미끄러짐이 없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절기와 열선에 이상이 생기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머니투데이
http://news.mt.co.kr/mtview.php?no=2021012213193987013